• 북마크
  • 접속자 17
원주시배드민턴협회

원주 현수막

50% SALE

원주 감자탕

20% SALE

원주 인쇄소

30% SALE

회장인사말

image
소통 화합의 장 우선
투명하고 정확한 협회 운영

동호인과 소통하는 현실적인 협회

안녕하십니까?

연일 계속되는 COVID-19 증가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로 원주시 관내 초·중·고 체육관 및 국민체육센터 역시 운영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원활한 운동여건을 충족시키지 못한 동호회 회원 여러분의 고충을 해결 하도록 여건을 만들고 조성하여 실천하겠습니다. 이에 제2대 원주시배드민턴협회장으로서 인사말을 드립니다.

지난 4년간 생활체육 활성화 및 배드민턴 동호인 저변확대를 위해 애쓰신 서성수 이임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진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원주시 배드민턴협회에서는 전국최대 규모의 원주치악배 전국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를 매년 개최함으로써 명실상부한 동호인의 자발적 참여 유도와 1,500팀 이상 출전으로 참가 동호인으로 하여금 먹거리, 볼거리, 체험활동을 통한 소비촉진과 원주시 관광 상품과 연계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지대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동호인과 소통하는 현실적인 협회』를 제2대 원주시배드민협회 기조로 추진, 운영하겠습니다.

이를 위해서 끊임없는 소통, 화합, 통합의 장을 우선하며, COVID-19 위기 상황 속에서도 적극적 대책수립과 동호인을 위한 현실적(임원의 자질, 책임, 봉사정신 강화) 협회운영을 강화하겠습니다.

또한, 배드민턴 전용구장 운영, 투명하고 정확한 협회 운영 및 알리미(홈페이지) 오픈, 청·장년회 활성화, 대회 개회식 간소화, 엘리트 선수 지원, 지도자(클럽코치)협회 통합관리, 더불어 동호인 복지정책(의료기관과 연계한 동호인 건강관리 협약식 등), 혁신도시 공공기관장배(12개 기관) 대회 신설을 임기동안 충분한 준비로 생활체육의 사전적 의미인 『건강 및 체력증진을 위한 자발적이고 지속적인 체육활동』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원주시 배드민턴 동호회 여러분 원주시배드민턴협회는 동호인과 소통하는 현실적 협회로 만들겠습니다.

협회장 김동하 드림